맛집

동대문 맛집 롯데피트인 꽁시면관

by 운좋은 생각 2017. 12. 17.




동대문맛집

롯데피트인 꽁시면관




몇 일전 엄청난 한파가 몰아치던날

지인 동생들과 동대문맛집 롯데피트인

7층에 있는 꽁시면관에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오랜만에 중식당을 들렸는지라 

저는 자장면이 먹고 싶어서

소고기 자장면을 시켰고

한동생은 해선탕면 또 한 동생은 새우볶음밥

꿔바로우 이렇게

주문 했지요.





기본찬인 짜사이와 단무지 양파, 양배추초무침








요거이 꿔바로우 라는데요

탕수육과 다른점은 

모양의 차이라고하네요

탕수육은 길다란거

꿔바로우는 

넙적한거라고 하니

요건 꿔바로우지요.







빨간짬뽕은 잘 못 나왔어요.

우리가 시킨건 아래 해선탕이였는데

빨간짬뽕이 나와서 잠시후에 다시 바꿔 줬지요.

하마터면 둘다 먹을뻔한 사건이 ㅎㅎ

다행한건 손대기 전이라 교환 이 가능했지요.










해선탕은 면도 탱글탱글하고

무엇보다 싱싱한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겨울에는 국물있는 요리가 딱이긴 하죠>






또다른 동생의 새우볶음밥




내가 시킨 소고기자장면

오랜만에 먹음 맛있잖아요

자주 먹기는 그렇지만요 ㅎㅎ





우리가 막 들어 갔을땐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는데

다먹고 계산하고 나올때 보니까

거의 손님이 빠진 상태라

내부를 좀 찍었어요






동대문 맛집 꽁시면관

동대문 ddp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창가 자리 

에서 동대문 야경도 즐기고

음식도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동대문 맛집 롯데피트인 꽁시면관 꽁시꽁시

전화 번호는 02- 778- 8861


지도 남겨 놓아요~



2017/11/26 - [전국맛집]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마실 에서 건강밥상받고 행복 했네요

2017/11/24 - [전국맛집] - 석관동 맛집 소국밥 뜨끈한 국물이 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