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강남 스몰웨딩 장소 메리스에이프럴

by 운좋은 생각 2018. 3. 10.

안녕하세요

여행은 삶이다. 꽃보다 s라인 입니다.

3월2일 노랑노랑 개나리와 후레지아 꽃

가득한 이곳을 다녀 왔습니다.


실내 지만 야외 작은 공원 같은 느낌의 

 강남 스몰웨딩장소 메리스에이프럴

결혼식을 한건 아니었지만 결혼식을 해야만 할것 같은 곳 

강남 스몰웨딩 메리스에이프럴 에서 모임을 했어요.


12월 한달 동안 페이스북 마케팅 공부하면서 

만났던 분들과 모임을 했는데요


모임 회장님으로 선출되신 백승휴 사진작가님의

추천으로 예쁜꽃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스몰웨딩장소 메리스에이프럴에서

소박한 모임을 했지요.

멋진 인생샷도 

남겨 주시고 

서로의 사업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고

도와 주고 도움 받는 

모임으로 발전 하자고 화이팅도 하구 ~~

감사합니다. 작가님













불치병 판정을 받은 mary를 위해 그녀의 연인 john은 

mary에게 매일매일 4월처럼 만들어 주기로 결심합니다.


1년 내내 생기 넘치는 꽃과 더불어


john의 정성과 사랑으로 불치병을 이겨낸 mary는 

꽃이 주는 기적과 감동을 세상에 전달하기 위해 

mary's April 을 만듭니다.


이글은 메리스에이럴출입문에 써있는 글입니다.


완전 감동적인 글이죠~











장소가 너무 예뻐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답니다.











예쁜 신랑신부가 있다면 더 근사 했겠다는 생각도 하면서








3월2일이 정월대보름이라 

특별식 오곡밥을 주문했는데




과일과 부럼으로 땅콩도 준비해 주시고




구수한 아욱국




오곡밥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바나나 딸기 파인애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 

치즈 엄청많이 먹었다는 거는 안비밀 ㅎㅎ








호박나물 도라지 고사리 

야채샐러드 

아욱국

그리고

와인

개인적으로 레드와인이 맛이 있었다능 ~ 


 







강남 스몰웨딩 장소 

메리스에이프럴 

누가 운영하시나 

검색해봤어요


우~~와 대단한 분들이네요.


김영현 플로리스트

김은아 플로리스트


결혼식 믿고 맡겨도 될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팍팍 오는데요









강남 스몰웨딩장소 메리스에이프럴

홈페이지 주소 남겨 놓을게요 

둘러 보세요.



www.marysapril.com










예쁜꽃들이 전문가의 손을 거치니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거 같아요.






여기 있는 꽃들 만큼이나 아름다운

젊은 커플의 모습도 그려 보았네요.



눈부시게 빛나는 봄에

결혼하는 신랑신부님 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보내주고 싶은 그런 

스몰웨딩 메리스에이프럴

인거같았어요.


비록 우린 결혼이 아닌 

모임으로 이장소에 간거지만

예쁜곳이란 생각을 많이 했어요.



 









실내지만 야외같은 공간전체를

계절의 맞는 꽃과 나무로 

장식을 하기 때문에

야외 결혼식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을것 같고요.


평생기억에 남을 결혼식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결혼식

스몰웨딩을 

계획한다면

강남 스몰웨딩장소 메리스에이프럴

다른곳과 비교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18/03/06 - [전국여행] - 구례가볼만한곳 구례산수유 꽃축제 일정

2018/03/06 - [도서정보] - 자기계발서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18/02/06 - [교육정보] - 교정직공무원 응시요건

2018/02/06 - [건강정보] - 라이나 치아보험 보험료 확인

2018/02/05 - [교육정보] -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 2018

2018/02/04 - [교육정보] - 국방부 군무원 시험 일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