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마실 에서 건강밥상받고 행복 했네요

by 운좋은 생각 2017. 11. 26.

안녕하세요. 

어제는 겨울을 재촉하는 비바람이

쫌 심했죠 천둥과 번개까지 동반했으니

쪼금은 무서운 생각도 들고 우산꼭지에 번개라도

맞을까 걱정하며ㅎㅎ

우린 여기 갔어요 

애정하는 이웃 블친 복돼지랑 

맛난 점심을 먹으로갔죠.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숟가락반상 마실 에요.



노원 마실에서 먹어 봤는데 맛있었다고 

여기를 가자고 했어요




복돼지는

2년전 블로그 처음할때 이웃이 되어서

지금껏 꾸준히 이웃으로 왕래하며 

잘 지내고 있고 서로 힘이 되어주는 

이웃이 되었답니다.

처음은 미약했지만 나름 많이 성장했음을 

서로 칭찬하며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마실로 고고~~


비오는 토요일 복돼지 사무실에서 만나

같이 사업이야기 쇼핑몰 홍보와 블로그에 올릴 

신제품 사진도 찍고

여러 sns마케팅에 대한 예기를 많이 나눴죠

요즘 복돼지가 하는 일에 소개도 하며

일이 잘되어가는 중이라 대접?을 하고 

싶다고 해서 ㅎㅎ 


마침 사무실이 구로디지털 주변이라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한숟가락 마실에서

건강밥상 받고 넘나 행복했네요

음식도 맛있구 조금씩 성장해가는

우리들이 대견하고 행복해서 

더 맛있는 점심이었는지도 몰라요.



고소한 호두 땅콩 현미 가 들어간 현미 호두죽을 

시작으로 팬케익과 호떡의 퓨전같은 느낌의 

낙엽호떡전과 가을버섯잡채 묵말랭이 소고기무침

게와 새우를 튀겨 코코넛소스에 찍어 먹는데 

색다른 맛이었구 약선보쌈도 백김치와 함께 먹으니 깔끔

하게 맛나데요.



시나몬가루로 단풍잎그림도과함께한 호떡전

특이 했어요.


유자오색 샐러드도 상큼하니 맛있구~



왼쪽 파란 나물이 뭔가 먹어 봤는데

식감이 아삭해서 여쭈어 봤더니 

궁채나물이라고 했어요




돌솥에 고구마 넣은 흑미밥 

고슬고슬 잘 되었어요.

한정식은 밥맛이 기본으로 좋아야 하잖아요

밥도 맛나고 반찬도 입맛에 딱맞는행복한 밥상

좋은 사람과 함께 먹으니 맛도 배가 되었어요.



느리지만 성장하는 이웃으로

오래도록 함께 할 이웃분들

댓글주세요.

우리 같이 행복의 길에

같이 갈까요.

부족함은 서로 채워가는 

이웃으로 함께하고 싶네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마실에서 

건강밥상받고 행복 했네요.


 복돼지가 계산했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