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청동 맛집 삼청동 수제비 줄이 어마어마

by 운좋은 생각 2018. 1. 7.

청동 맛집 삼청동 수제비


블로그 이웃 동생이랑 삼청동 맛집으로 

소문난 삼청동 수제비로 고고

어머낫 이게 뭐니?ㅎㅎㅎ

줄이 어마어마 





뭔줄이고 했더니 수제비 먹으려는 

사람들이 줄을 언제 먹을꼬 ㅎㅎㅎ

삼청동 맛집 아니랄까봐 






수제비라 그런지 생각보다는 빨리 빠지더이다. ㅎㅎ

또다른 이유인즉 문이 앞뒤로 두군데 더군요 ~






자리는 비워졌고 우린 들어갔고 수제비와 녹두전에

우리 동생 막걸리 좋아해 딱 한잔씩만 하기로 하고 

반되 주문 ㅎㅎㅎㅎ



시원한 막걸리 한잔씩 하고




수제비는 이렇게 뚝배기에 한가득





김치는 딱두가지

풋내나는 저 열무김치 ㅎㅎ

다른분들 엄청 맛있게 드시던데 ~

김치를 별로 안좋아 하는 난 패쓰 








기름 철갑한 녹두전이 아니라서 바삭하고

 촉촉하고 고소한 녹두전이었어요.

맛있는 삼청동 수제비 집의 녹두전

다음에 가면 녹두전은 안시키는게 좋을듯

 수제비랑 녹두전 다먹기에는

좀 과한듯 했어요.






아무래도 많은 양의 멸치 육수라 

깊은 맛이 나는듯 하고 

수제비는 보들보들 맛있네요~


삼청동 맛집 삼청동 수제비

줄 서는 이유 있겠지요~




2018/01/07 - [전국맛집] - 역삼동 장독대김치찌게 맛나게 먹었네요

2017/12/17 - [전국맛집] - 동대문 맛집 롯데피트인 꽁시면관

2017/11/24 - [전국맛집] - 석관동 맛집 소국밥 뜨끈한 국물이 진해요

2017/11/26 - [전국맛집] -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마실 에서 건강밥상받고 행복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