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돌곶이 삼겹살 맛있는집 바코숙성삼겹살

by 운좋은 생각 2018. 1. 17.


돌곶이 삼겹살 맛있는집 바코숙성삼겹살



날씨가 조금 풀려 좋기는 한데 미세먼지가 심해 그것도 걱정이네요

오늘도 서울에는 문자가왔어요.

먼지 심하게 뒤집어 쓴날 삼겹살 먹어야 된다고 어른들 우스게 소리 하는거 요즘같은날 딱 맞는것 같아요 ㅎㅎ

미세먼지 심하니 기름기 좔좔흐르는 삼겹살 먹어줘야 한다고 ㅎㅎ

돌곶이에 맛집들이 꽤 있지만 오늘은 바코삼겹살집 예기를 하려고 해요.




요기는 원래 쭈꾸미 집이었어요 

불맛이 나서 맛있는 쭈꾸미 집 뱃고동 쭈꾸미라고 가끔가던 곳이었는데

어느날 바코삼겹살로 바뀌어서 많이 서운했었어요.

어느날 손님이 오셔서 여기를 들렀는데 그러니까 바코삼겹살로 바뀌고 처음 갔었는데

자리가 없는거예요 그래서 돌아서 나오면서 주인사장님을 보니까 그분인거예요 뱃고동사장님

다행히 사장님이 저를 미리 알아 봐주셔서 알게 되었지요 뱃고동쭈꾸미 사장님이 업종변경을 하신거였어요.

그날은 아쉬웠지만 자리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갔지요.




 


몇일후에 또 가게 되었어요. 딸아이 결혼식에 와준 운상님과 준태씨랑 고마움의 표시를 하러 또갔지요.

두툼한 삼겹살을 호일에싸서 냉장 보관한 숙성된 삼겹살이라고 해요.








파절이 명이나물, 쌈무, 파김치, 상추, 마늘, 기본 상차림이 나와요. 

조기 고추냉이나오는건 이집의별미예요

삼겹살을 고추냉이에 싸먹어요 조금 특별한 맛이 나죠. 






두툼한 삼겹살 보이시죠

차례차례 고기가 나오죠 

여기 바코삼겹살은 기본 맛있구요 저 해물순두부 진짜 맛있어요

원래 쭈꾸미집은 반찬이 많이 나오는 집이였잖아요 

한식을 하던 집이라 그런지 해물순두부찌개 맛있다고 입을 모았죠.






먹는거에 신경쓰다보니 먹는사진이 없다네요 ㅎㅎ







운상님이 먼저 왔고 준태씨는퇴근이 늦어져 이날 삼겹살을 못먹고

2차로 역앞 찻집에 가서 빵이랑 차 마셨다능 마음이 ㅠㅠㅠ







사과나무 훈연초벌실???

우리집에 사과 나무 많은데 그걸로 해도 될라나 ㅎㅎㅎ





메뉴판이 눈에 띄는게 소주+카스 생맥주 무제한 5900

술많이 마시는분은 개이득ㅋㅋ





바코삼겹살 2차숙성을 하는 이유? 육즙의 재분배 그래서 맛있나봐요.




오늘같이 미세먼지많은날 포장해가서 바코삼겹살 드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2018/01/17 - [전국맛집] - 마들역 스시맛집 이타스시

2018/01/14 - [생활정보] - 대한민국 무료 웨딩박람회 18년 1월

2018/01/12 - [생활정보] - 여자의 두번째 스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