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강북 가볼만한곳 북서울 꿈의숲 카페드림

by 운좋은 생각 2018. 2. 2.

서울 강북 가볼만한곳 북서울 꿈의숲 카페드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 가볼만한곳 북서울 꿈의숲 카페드림을 다녀왔어요.

가볍게 운동도 하고 북서울 꿈의숲 겨울 모습은 어떨지 보고 싶어서 

왔는데 역시 썰렁해요 ㅎㅎ

벚꽃이 만발하던 때를~ 단풍이 예쁘게 물들었던때~를 상상하면서

걸어보았어요.


걸어서 공원앞에 도착해서 보니까 카메라 메모리 칩을 빼먹고 왔네요 ㅎ

잠깐 이황당함 ㅎㅎㅎ

어쩌겠어요

이없으면 잇몸으로~~ 핸폰으로 촬영했네요.


.






북서울 꿈의숲 아트센터 1층에 카페드림이 있어요.

좌석은 100석 정도인데 키즈존이 60석있구 아기들 북카페가 함께 있어요.

아기와 엄마가 같이 책 볼 수 있는 공간이어서 

아가맘들에게는 괜찮은 공간 같았어요~








여러명의 아가들과 엄마들이 있었는데 저녁시간이 되니 집으로 다 돌아 갔네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작은 부탁!!


카페드림의 부탁말씀도 ~!!


내 아이를 케어해주세요.


전염성이 강한 수족구, 눈병 등으로 치료받고 있는 어린이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외부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기저귀 교환은 화장실을 이용해 주세요.


키즈존은 부모님 동반하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들어오는 입구인데 넓고 깔끔했어요.








자리가 넓어서 좋으네요~








카페드림 키즈존 이용시 유의사항

장난치거나 떠들면 안되겠죠!!








밖은 추우니 여기 카페드림에서 

책도보고 차도마시고 조용하고 넓은공간 

참 좋으네요









카메라 들고 나왔어도 메모리카드없으니 꽝 ㅎㅎ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찍어서 디지털 노마드 카페에 글도 올리고

쥬스도 하나 주문해서 마시고 북서울 꿈에숲 넘 좋다. 또 올것 같아요~~




북서울꿈의숲 전망대 지도 올려요~





2018/01/31 - [교육정보] - 식물보호기사 시험일정및 응시자격

2018/01/30 - [전국여행] - 서울가볼만한곳 서울고가 서울로7017

2018/01/29 - [전국여행] - 전북 진안 가볼만한곳 신비의 영산 마이산

2018/01/22 - [전국맛집] - 일산 중산동 치킨 맛있는집 두리치킨 다녀왔어요~~

2018/01/29 - [전국여행] - 전북진안여행 섬진강 발원지 데미샘 겨울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