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by 운좋은 생각 2018. 4. 27.


2억 빚을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12년 전에 나는

내가 꿈꾸었던 것과는 전혀다른 예상밖의 결과 때문에 인생이 궤멸될 상태에 놓여 있었다.


나는 7년 동안 모은 돈으로 집 근처에 가게를 냈다.

그동안 꿈꾸었던 의류점이었다.


그렇게 꿈꾸었던 일이었지만 상품은 팔리지 않았고 파리만 날리는 날이 계속되었다.

하지만 그만둘 용기도 없었던 나는 꿈을 접을 수 없다는 생각에 빛을 냈다.

처음에는 은행에서만 돈을 빌렸지만 부족해지자 소비자금융에도 손을 내밀었고

결국 사채에까지 손을 댔다.

그리고 정신을 차렸을 때에는

총 2천만엔(약 2억원) 이 넘는 빛이 내 어깨를 짓누르고 있었다.


변호사를 찾아가 상담해도 "이제 파산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를 포기하고 있었다. 그렇다 나조차도


친구는 물론이고 애인과도 헤어진 나는 인생의 밑바닥에 내동댕이 친 상태였다.

운전을 하고 있어도,화장실에 앉아 있어도 참을 수 없는 눈물이 흘러내렸다.

"죽는게 편할지 몰라"

그런 생각이 끊임없이 머릿속을 스쳤지만

내 빚보증을 서준 사람이 부모님이라서 죽을 수도 없었다.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랐다.

그러던 어느날 밤, 나는 욕조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모든것이 끝나버리면 편할 텐데"


그때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려왔다.


포기하지마 포기하지마


그것은 내마음의 목소리였다.

샤워기의 물줄기와 눈물이 뒤썩인 몰골로 나는 중얼거리고 있었다.

제발 좀 도와 주세요. 하느님, 부처님, 조상님, 우주님


바로 그때였다.



ㅇㅇㅇ:야 히로시!


ㅇㅇㅇ:나 불렀냐?


히로시:응?


ㅇㅇㅇ: 오랫만이야!


히로시: 오랜만...이라니? 누구신지 모르겠는데요. 저리 가세요.


ㅇㅇㅇ: 이봐, 모처럼 재미있는 일을 만들어 놓고 지금 그만두면 아깝잖아!


히로시: 재미있는일? 아니 그보다 누구세요?


ㅇㅇㅇ: 나? 네가 조금전에 불렀잖아 . 우주님!! 하고


히로시: 네? 우주님?


자칭우주: 뭐 실제로 교신을 담당하고 있는 것뿐이겠지만 그래서? 나를 부를 정도라면 너 정말로 해볼 생각이 있는

             거지?

히로시: 네? 뭘...?


자칭우주: 뭐냐니? 우주에 주문을 하는 것 말이야. 그렇게 하려고 나를 부른 거잖아.


히로시: 우주에 주문을? 주문이라니 무슨...?


자칭우주: 너, 빚때문에 머릿속이 엉망진창이지? 주문이 뭐냐고? 너의 소원을 내가 우주에 전달해주는 거잖아!


히로시: 소원? 우주에 소원을? 저는 지금 우주에 소원이나 빌고 있을 상황이 아닙니다. 

           지금 저의 인생은 죽느냐, 아니면 어딘가에 콕 숨어버리느냐 하는 길밖에 남아 있지 않다고요>


자칭우주: 숨어? 그거좋지? 2천만 엔의 빛을 피해서 숨어버린다.... 그리고 ,그리고, 인생대역전!

             흐음, 꽤 재미있는 일 같은데....


히로시: 재미있는 일이라니요? 지금 제게는 그것밖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자칭우주: 그러니까 너의 주문은 대역전극을 바란다는 거잖아?


히로시: 네? 저의 인생이 역전될 수 있다고요?


자칭우주: 응 될 수 있는게 아니라 당연히 되지, 그래서 나를 부른 거잖아?


히로시: 아, 아니, 그게 ...상대방이 누구인지조차 모르고 있는데 무슨...


자칭우주: 에이, 정말 피곤하네. 그러니까 주문을 할 거야, 말거야? 뭐든지 들어줄 테니까 빨리 결정하라고!


히로시: 뭐든지? 정말이요? 그, 그럼 부탁 합니다. 인생 대역전! 아, 숨어사는 것은 싫어요! 정말 들어주실 건가요?


자칭우주: 당연하지. 우주는 두말 하지 않아. '규칙'만 정확하게 지키면 돼.


히로시: 규칙? 그게 뭔데요? 이상황에서 벗어날 수 만 있다면 뭐든지 하겠습니다.


그날 부터 강력하고 자신감 넘치는 우주님의 스파르타 수업이 시작 되었습니다.


소원을 이루는 힌트를 전해 듣고 그것을 매일 실행한 나는 9년만에 2천만엔의 빚을 완전히 변제할 수 있었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당시의 나로서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마치 꿈처럼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일본작가 고이케히로시가 쓴 책인데요.


유튜버 김새해 작가님 동영상을 보고 이 책을 구입하게 되었고 읽었고 실천했습니다.



미래 완료형으로 우주에 주문을 보내라 


우주의 힌트는 포착한 순간 즉각 실행하라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자신의 잠재의식과 화해하라


'그게 잘될리가 없어' 라는 말버릇은 당장 버려라


기적을 부르는 말을 반복하라


돈이 들어오는 말버릇을 사용하라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믿고 수만번 반복하라


좌절하지 말고 우주의 시간차를 받아들여라



하루500번의 감사합니다. (더 많이 한날도 많음)


사랑합니다 로 이루고 싶은 소원 확언하기 나는 모든 걱정에 사랑을 보냅니다. 나는 날마다 성장한다. 나는 수입이 


월천이다. 나는 모든것이 점점좋아지고 있다. 나는 나를 사랑하다. 


이렇게 매일 주문을 외었어요. 신기한 일이 많이 벌어 지네요. 안좋았던 상황들이 다 제가 원하는데로 이루어 졌어


요. 부동산 계약을 잘못해서 돈을 다 날릴뻔 할때도 주문을 계속 외웠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계약자에게 부


동산에도 계속 사랑을 보냈어요 예전같으면  부동산 계약자나 부동산중개소에 화를내거나 왜 속였냐고 했겠지만


아무말 하지않고 계속 감사합니다. 부동산과 계약자에게 감사와 사랑을 보냈습니다. 그러기를 17일 만에 돈을 다 


돌려 받았어요. 신기하게도 화가 나지 않더라구요 우주에 신호를 보내 놓아서 믿는구석이 있어서 그랬던것 같아요.


그사람들은 계속저한테 화를 내면내면서 돈은 주더라구요 나는 싸우러 온게 아니라 창조하러 왔다는 말을 마음


속 깊이 새기며 감사합니다를 계속 했어요 


사소한 기적도 참 많이 경험해요 고속버스 타러갈때도 나는 몇시차를 탄다 하면 탈 수있는 상황이 아니었는데


도 아슬아슬하게 그차를 꼭 타기도 했어요


오늘도 우주에 주문을 넣습니다.


나는 돈이 날마다 밤낮으로 들어온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강하다 나는 모든걱정에 사랑을 보냅니다. 


매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를 입에 달고 삽니다. 행복해요~~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에게 사랑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책내용이 궁금하신분은 요기서 구독하세요~~